본문 바로가기

놀이터

MP3 플레이어 도착..^^

도와줘 SOS 라는 핸드폰,MP3 보호 악세사리 회사에서 실시한 이벤트에 응모를 한적이 있었습니다.


그 이벤트에 MP3 플레이어가 당첨이 됐었는데 당첨 선물이 오늘 도착 했습니다.^^
이벤트 후반에 프로젝트에 투입 되는 바람에 조금 불성실하게 이벤트 응모가 진행 됐었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됐습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퇴근 하고 집에 왔더니 이런 우체국 택배 박스가 제 책상에 떡하니 놓여 있더군요....속으로 '아 그 이벤트 선물인가 보다' 라고 바로 개봉을 실시 했습니다. 역시나 그 이벤트 선물이 맞더군요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벤트 주최 측에서 고맙게도 이런 엽서까지 손으로 쓰셔서 보내 주셨더군요.
이메일과 문자 메세지가 난무 하는 시대에 이런 손으로 직접 쓴 엽서를 보니 기분이 남다르더군요.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우체국 택배 박스 안에 예쁘게 포장된 MP3 플레이어 입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포장을 뜯었더니 이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.
눈에 확 띄는 포장 모습입니다.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예쁜 포장지를 벗겨내고서 내용물을 늘어 놓은 모습입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아들 녀석을 모델 삼아서 한 컷 찍었습니다.ㅋㅋㅋㅋ
총싸움 게임을 하고 있는 녀석을 모델로 세웠더니 처음에은 안 웃더군요....
그래서 웃으라고 했더니...저런 이상한 표정으로 웃고 있네요....ㅋㅋㅋㅋ

허접한 이벤트 응모였는데 선물까지 주시고 감사합니다.
MP3 플레이어가 필요 했었는데 때마침 적절한 타이밍에 MP3 플레이어가 생긴거 같습니다.
잘 사용 하겠습니다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