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놀이터

미키플 후기~(이제서야 올리네요-_-;;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두 번을 왔는데 못 받아서 제가 직접 우체국으로 찾아갔습니다.

(제가 대치역과 가까워서 찾아가기 완전 편했던 ㅋㅋ)


정성껏 써 주신 편지 감사하구요 선물 받고 완전 기뻤어요!ㅋㅂㅋ

저 녀석은 오빠와 같이 사용하기로 했다는 ㅋ;


저는 어제 한 군데 지원하고 오늘은 네 군데 정도를 지원했습니다.

잘 될지 모르겠어요.ㅋ

이왕이면 연차 있는 곳으로 가고싶은 마음 ㅋㅋ<<


어찌되었든-지금은 구직활동 열시미 하고 있구요 미키 잘 받았습니다!


-참 지하철안에서 개봉했는데 옆의 아주머니께서 미키플 너무 이쁘다고 칭찬하시더라구요 ㅋㅂ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