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놀이터

ㅎㅎㅎ 여러분께 컬러 체험단을 소개합니다~~^0^

ㅎㅎㅎㅎ 여러분께 좋은 정보를 드릴려고 해요~~~~

엘류님 블로그에서 본 것인데요^0^

올려 드려요~~~
다들 참여하시고~~~프린트 받으시고 리뷰도 올리시고~~~~ 어때요?  ㅎㅎㅎ
여기도 Wii가 있네여~~~~~^0^

그래도 저흰 2대 줍니다~~^0^  물론 끝났지만...^^;;;;;;; 
(프린터기 1,215대라.....저희랑 쨉이 안되죠....;;;비굴비굴;;  하하하하)

그래도 서로 Win-Win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자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!!!!!  ㅎㅎㅎ


여러분들도 참여해보세요~~~^0^
아래 그림을 클릭클릭~~~~~^0^





여러분의 이름을
당첨자 리스트에서 보길 바래요~~^0^


그럼 좋은 주말 보내세요^0^



SOS 올림